전 메이저리그 투수에게 피칭 레슨 제공

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트 팻 고메즈는 이제 새크라멘토 지역에서 투구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at은 Phil Niekro, Dick Pole, Jim Riggleman, Bruce Bochy, Dusty Baker 및 Leo Mazzone을 포함하여 야구에서 더 잘 알려진 이름의 코치를 받았습니다.

Pat은 1986년 San Juan High School을 졸업했으며 그곳에서 시니어 시즌에 70이닝 동안 110명의 타자를 부채질했습니다. 90마일 중반대를 꾸준히 기록하는 빠른 공을 가지고 있던 그는 그해 여름 4라운드에 시카고 컵스에 드래프트 되었다.

마이너 리그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는 2회 마이너 리그 올스타(캐롤라이나 리그 – 1989, 서던 리그 – 1992)였습니다. 마이너 리그에 있는 동안 그의 가장 좋은 기억 중 하나는 역사적인 롤강의 1992년 그린빌 브레이브스에서 100승을 거둔 것인데, 이 기록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Pat의 공헌은 놀랍도록 낮은 1.13의 방어율로 7승 0패의 기록이었습니다. 그의 보상은 내셔널 리그 서부 디비전에서 우승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일원이 되기 위해 제 시간에 빅 리그에 소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Pittsburgh Pirates를 상대로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링을 보도록 요청하세요!).

“The Show”에 진출하는 것은 모든 선수의 꿈이며, Pat은 1993년 San Diego Padres에서 영원히 성공했습니다. 1993년 명단에는 Fred McGriff, Trevor Hoffman, Gary Sheffield, Bruce Hurst와 같은 야구 거장과 모두가 좋아하는 Padre, Tony Gwynn이 포함되었습니다.

다음 2년 동안 그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데려왔고 Matt Williams, Robby Thompson, Dave Burba, Rod Beck, Darryl Strawberry, Willie McGee, Deion Sanders, Shawn Estes, Barry Bonds와 같은 게임의 전설들과 함께 뛰었습니다.

“야구는 빅 리그에 공을 던질 수 있을 때부터 지역 고등학교에서 코치로 일하기까지 제 평생의 열정이었습니다. 저는 피칭이 공을 힘껏 던지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는 것을 오래 전에 배웠습니다. . 어떤 수준에서도 거의 가르치지 않는 정신적 측면도 있습니다.” Pat은 계속해서 “야구 최고의 선수들과 코치들에게서 배운 게임에 대한 기술과 접근 방식을 공유하겠습니다. 프로들이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에 놀랄 것입니다. 다음 단계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